정지할 사유가 생겼을 시 즉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정지는 2주 이상 시 사용되고 주단위로 가능합니다. (ex) 2주, 3주, 4주 ...) 정지 후 시작 시점은 월요일로, 원하시는 주 전주 금요일까지 모두의트레이닝 카카오톡 고객상담 센터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름/전화번호(아이디)/기간]을 적어 카카오톡 '모두의 트레이닝'에 보내주시면 처리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구분 | 도구 및 상품을 개봉/설치/사용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그 외의 경우 (예: 개봉하거나 사용하지 않았을 때) |
---|---|---|
계약 체결 후 | 청약철회 제한 |
부분 청약철회 가능 - 이용권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환불 규정에 따라 해지일까지 해당하는 이용권 금액 + 사은품 가격 +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 차감 후 환불 - 사은품 미사용시 반품을 원하시면 모두의트레이닝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구분 | A + A'의 기간에서 A의 기간 중 신청한 경우 | A + A'의 기간에서 A기간이 종료되어 추가 기간에 신청한 경우 |
---|---|---|
기간제 패키지 A + A' | (1), (2)의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후 나머지 금액 환불 |
이벤트로 추가적으로 무료로 제공된 기간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접수
성함/핸드폰 번호/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환불 사유를 적어서 customer@enfit.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계좌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을 시에는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월, 수, 금 5시 반 이전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월요일 :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 월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수요일 : 월요일 오후 2시 이후 ~ 수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금요일 : 수요일 오후 2시 이후 ~ 금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환불 문의를 주신 기점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메일이 접수된 기점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