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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트 입문자를 위한 안내
운동

결제하신 주는 예비주차 기간으로 매일 체력테스트 영상이 반복됩니다. (월요일 결제하신 경우 바로 본 트레이닝 시작) 하지만! 그 다음주 월요일부터 본 트레이닝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운동 교육과 트레이닝 기본 지식 교육 등 매일 다른 영상들로 나만을 위한 맞춤 운동 루틴을 전달받게 됩니다. 게다가 운동을 진행하며 스트레칭이 필요한 부분, 통증이 생기는 부분, 추가적인 운동이 필요한 부분이 발생하면 그에 따른 운동 영상을 추가로 코치님으로부터 전달받으실 거예요. 운동을 하시고 다 했어요!를 눌러서 오늘은 어떻게 운동했는지, 운동의 강도는 어땠는지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코치님이 하루하루 회원님의 운동 수행 능력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지도해줄 수 있습니다.

식단

모트는 회원님의 식습관 파악부터 시작합니다. 식습관 파악을 통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의 섭취 비율을 알려드리고 일상에서 식습관을 교정할 수 있게 만듭니다. 물론 특정 이벤트가 있다면 단기간의 제한식이나 추천식을 드립니다.

일상

모트는 회원님과의 대화를 통해 코치님이 회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1주차에 올려주시는 체형 사진으로 코치님이 체형을 판단하여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운동들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준비물 : epp 폼롤러 45cm]

어떤 코스를 신청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체중감량

체중감량 코스는 체중 감량에 집중하며 맨몸 운동 기반의 홈트레이닝을 통해서 기초근력과 체력을 동시에 만들어주며 체지방 감량효과도 함께 누릴수 있는 코스입니다.

바디라인

바디라인 코스는 표준체중에 있는 회원들이 소도구를 이용한 부위별 근력운동을 배우며 몸안에 숨어있는 자신만의 체형과 라인을 잡아가는 코스입니다.

남자근력

남자근력/웨이트 코스는 헬스장에서 기구를 이용하여 빠르게 몸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운동 루틴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웨이트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는 코스입니다.

바디라인과 체중감량 코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체중감량 코스는 체중 감량에 집중하며 기초 근력과 기초 체력을 잡아가는 코스라면 바디라인 코스는 기본적으로 표준 체중에 있으신 분들이 부위별 근력 운동을 배워나가며 체형과 라인을 잡아가는 코스입니다.

체중감량 프로그램으로 신청하셨다 해도 코치님이 회원님의 체중이 표준 체중의 범주 안에 들어가고 예비주차와 1주차의 운동 수행 능력을 보고 체력과 근력이 어느 정도 받쳐준다고 판단되면 소도구 근력 운동을 통해 바디라인을 추가로 잡아줄 수 있는 바디라인 코스로 코스 변경을 추천해줍니다.

4주코스와 맞춤형 코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맞춤형 코스는 기본 8주 코스로 정해진 기간 안에 회원님의 목적에 맞추어 진행됩니다.

4주 코스는 정해진 커리큘럼에 맞추어 코스가 진행되지만 맞춤형은 기본코스와 다르게 회원의 트레이닝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 코치님이 개별 프로그램을 짜주거나 코스이동 등을 통해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목적을 달성하게 만드는 코스이기에 4주코스와는 달리 기본 8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두의 트레이닝은 트레이닝이 끝난 후 회원님 스스로 식단을 관리하고 운동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한 트레이닝으로 지식과 운동 교육 커리큘럼으로 운동을 배워가며 나에게 맞는 맞춤형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게 관리해 드립니다.

운동

운동 교육과 트레이닝 기본 지식 교육 등 커리큘럼에 맞게 매일 다른 영상들로 맞춤형 운동 루틴을 전달받게 됩니다. 운동을 진행하면서 스트레칭이 필요한 부분, 통증이 생기는 부분 등 추가적으로 운동이 필요한 부분이 발생하면 그에 따라 추가로 운동 영상을 코치님에게 전달받습니다.

식단

모트는 시작부터 다이어트 식단을 짜주거나 팔지 않습니다. 식단은 그동안 드시던 일반식 식습관 교정부터 시작합니다. 예비주차부터 본 강의가 시작되면 1주차까지는 회원님의 식습관 파악을 통해 올바른 영양 섭취를 위한 식습관 교정을 해드리고, 목표 달성을 위해 특별 조치 등이 필요할 경우 단기간의 추천식단 및 일부 제한식 식단을 알려드립니다.

일상

1주차때 올려주신 회원님의 체형사진을 통해 체형을 판단하여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들을 전달합니다.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고 회식, 생리,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상황들에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게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수강중에 그만두어야 할 사정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정지/연기

정지/연기할 사유가 생겼을 시 즉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정지/연기는 2주 이상 시 사용되고 주단위로 가능합니다. (ex) 2주, 3주, 4주 ...) 정지/연기 후 시작 시점은 월요일로, 원하시는 주 전주 금요일까지 모두의트레이닝 카카오톡 고객상담 센터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름/전화번호(아이디)/기간]을 적어 카카오톡 '모두의 트레이닝'에 보내주시면 처리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환  불
(1) 이용권 상품의 환불
4주 코스를 신청한 경우
프로그램 시작 전
수강료 전액 환불
프로그램 1~7일차
수강료 – (취소 수수료 10%) * 3/4에 해당하는 금액
프로그램 8~14일차
수강료 – (취소 수수료 10%) * 1/2에 해당하는 금액
프로그램 15일차 이후
환불되지 않음
5주 코스를 신청한 경우
프로그램 시작 전
수강료 전액 환불
프로그램 시작 후
환불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환불 수강료 ([4주 코스를 신청한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과, 남은 주차의 수강료를 모두 합산한 금액 Ex) 12주 결제 후 1주차까지 사용 8주에 대한 금액은 전액 환불되며 이용된 4주에 대한 금액은 [ 4주 코스를 신청한 경우]를 적용한 수강료 – (취소 수수료 10%) * ¾ 에 해당하는 금액
(2) 패키지 상품의 환불 (운동 도구와 이용권)
구분 도구 및 상품을 개봉/설치/사용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그 외의 경우 (예: 개봉하거나 사용하지 않았을 때)
계약 체결 후 청약철회 제한 부분 청약철회 가능
- 이용권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환불 규정에 따라 해지일까지 해당하는 이용권 금액 + 사은품 가격 +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 차감 후 환불
- 사은품 미사용시 반품을 원하시면 모두의트레이닝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3) 기간제 패키지 상품의 환불(ex)1+1, 3+3 등의 상품
구분 A + A'의 기간에서 A의 기간 중 신청한 경우 A + A'의 기간에서 A기간이 종료되어 추가 기간에 신청한 경우
기간제 패키지 A + A' (1), (2)의 환불 규정에 따라 공제 후 나머지 금액 환불 이벤트로 추가적으로 무료로 제공된 기간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A = 기본기간 / A' = 무료 추가 기간
비고
환불 규정에 따라 정산된 환불 가능 금액이 납입한 금액보다 큰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벤트 할인으로 가격 또는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에 대해 전체 또는 일부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공한 혜택 (수강료, 사은품 등)을 제외하고 각 강의가 속한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산정합니다. 수강료 결제 시 발생한 금융 수수료는 환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수강 기간이 종료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도구 패키지 상품 중 도구의 경우, 제조사의 환불 및 A/S 정책을 따릅니다. 도구 패키지 상품의 환불의 경우, 해당 도구의 공시판매가격을 기준으로 금액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및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환불 규정 안내 ('학원법 제 18조 제3항'에 의거)
[4주 코스를 신청한 경우] 14일차 까지만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환불이 접수된 후에는 어플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벤트로 인한 혜택 (사은품, 수강료)을 받은 경우 이를 제외하고 수강료를 산정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모두의트레이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환불 진행

환불접수

성함/핸드폰 번호/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환불 사유를 적어서 customer@enfit.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계좌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을 시에는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월, 수, 금 5시 반 이전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월요일 :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 월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수요일 : 월요일 오후 2시 이후 ~ 수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금요일 : 수요일 오후 2시 이후 ~ 금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 환불 문의를 주신 기점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메일이 접수된 기점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어떤 용도인가요? (환급반 대상)

- 환급은 만 포인트 단위로 현금으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프로필 -> 나의 체육관에 가셔서 환급신청 버튼을 누르신 후 환급 받으실 은행과 계좌번를 입력해주시면 확인 후 매주 금요일 2시 이후에 신청해주신 계좌로 환급됩니다.
*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으로 환급이 잘못되었을 경우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정보 입력 시 정확한 내용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및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하나요?
홈페이지

모두의 트레이닝 홈페이지에 로그인 -> 상단메뉴에서 마이페이지 클릭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클릭

모트 공식 앱

앱 실행 -> 하단 맨오른쪽 프로필 탭 -> 프로필 확인 및 수정

회원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맞춤형 클래스 추천받기 클릭 -> 맞춤형 클래스 추천 START 버튼 클릭 -> 추천 항목별 진행 -> 원하는 클래스 선택 -> 클래스 상세페이지에서 수강신청버튼 클릭 -> 간편 회원가입 진행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메인 상단메뉴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입력창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 클릭 ->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 ->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 메시지 확인 ->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URL을 눌러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는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입니다.

주말 오픈클래스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오픈 클래스는 모두의 트레이닝 회원들에 한하여 오픈클래스 지정 센터(서울 합정)에서 진행됩니다.

모두의 트레이닝 앱의 메시지를 통해서 보내드린 공지(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 진행되며 별도로 2만원의 참가비용이 있습니다.

언제 시작하나요?
예비주차
신청 및 결제 / 식단관리 시작
본 트레이닝 기간
트레이닝 시작

결제 후 토요일까지는 예비주차 기간입니다. 예비주차 기간부터 식단관리는 시작되며 운동은 회원의 체력과 근력을 평가하는 체력 테스트만을 진행합니다. 예비주차 기간이 끝나고 그 다음 주 월요일부터 본 트레이닝 강의가 시작됩니다.

식단을 따로 짜주시나요?
모두의 트레이닝에서는 따로 정해진 식단을 추천하거나 팔지 않습니다.

식단은 그동안 드시던 일반식 식습관 교정부터 시작됩니다. 예비주차부터 1주차까지 회원님의 식습관 파악을 통해 올바른 영양 섭취를 위한 식습관 교정을 해드리고, 추가적인 체중 감량 혹은 체중 증가 등이 필요한 경우 단기간의 추천식단 및 일부 제한 식을 드리기도 하지만 ‘일상에서도 스스로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는 회원을 만들자’는 모트의 목표에 맞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정해진 식단이나 메뉴를 드리지 않습니다.

준비물이 있나요?

폼롤러를 준비해주세요.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폼롤러는 우리가 스스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운동 전/후, 특정 이벤트에 맞춰 틈틈이 진행하시면 좋은 근막이완 영상들을 보내드리니 되도록 준비해놓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EPP 폼롤러 45cm(15,000원~20,000원)

강의를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두의 트레이닝 앱

앱 하단 오른쪽의 프로필 탭 -> 나의체육관 -> 남은기간 항목에서 기간연장하기 버튼 클릭

모두의 트레이닝 홈페이지

모두의 트레이닝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남은기간 항목에서 기간연장하기 버튼 클릭

이전 식단은 어떻게 올리나요?

식단 올리기 탭

날짜 표시되어있는 부분(1)을 눌렀을때 나오는 달력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원하는 날짜에 이전 식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안돼요.
아이폰

설정 -> 모두의트레이닝 -> 카메라, 갤러리 접근허용

안드로이드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모두의트레이닝 -> 카메라, 저장공간 승인

재설치 후 처음 실행시 권한 설정 팝업이 뜨면 카메라와 갤러리에 대한 접근권한을 승인해주세요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영상 문제 해결 가이드
  1. 휴대전화가 비행기 모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2. Wi-Fi, LTE 또는 3G(사용 가능한 경우)에 연결합니다.
  3. 설정 -> 데이터/셀룰러에서 YouTube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4. 휴대폰을 리부팅 후 모두의 트레이닝 앱을 다시 실행합니다.
  5. 다른 기기에서 동영상을 시청해 봅니다.
  6. 최신 버전의 앱을 다운로드했는지 확인후에 모두의 트레이닝 앱을 재설치 해주세요.
  7. ios 혹은 Android 운영체제가 최신버전인지 확인후에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8. 30분 후에 모두의 트레이닝 앱의 운동탭에서 운동 영상을 다시 재생해 봅니다.